금강제화, 리갈201·르느와르 펌프스... 남녀 선물로 '딱' > 패션정보

본문 바로가기


금강제화, 리갈201·르느와르 펌프스... 남녀 선물로 '딱'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작성일16-09-20 15:20 조회382회 댓글0건

본문

금강제화는 올 추석 선물로 금강상품권과 다양한 선물 상품을 제안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 개의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두, 캐주얼화, 핸드백, 지갑, 벨트, 의류 등의 구매가 가능하다. 5만~50만원 등 다양한 권종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 별로 바람막이 점퍼, 지갑벨트 세트, 골프우산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남성 선물로는 리갈 201 구두와 브루노말리 몬텔라 가방을 추천했다. 리갈 201은 소가죽을 사용하고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 방식으로 만든다. 디자인은 젊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Y팁과 윙팁에 캐주얼 감성을 더했다. 청바지, 면바지 등에 매치하기 쉽다. 가격은 25만8,000원.

 

브루노말리 몬텔라 가방은 디자인이 슬림하면서도 수납공간이 넉넉한 백팩, 브리프 케이스, 크로스백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브라운과 블랙 색감의 콤비가 올 가을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가격은 37만8,000원부터 55만원.

 

여성 선물로는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와 브루노말리 레트로L 핸드백을 제안했다.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는 올 가을·겨울 트렌드인 블랙 컬러와 뒷굽과 펌프스 안쪽에 포인트로 들어간 골드 장식이 돋보이는 펌프스다. 여성들의 가장 아름다운 다리 라인을 살려주는 우아한 곡선 실루엣이 특징이다. 페미닌 룩은 물론 청바지 등 캐주얼 룩에 함께 매치할 경우 도회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가격은 23만8,000원. 

 

브루노말리 레트로 L 핸드백은 브루노말리의 시즌 콘셉트인 이탈리안 레트로 무드를 바탕으로 구조적 패턴과 깊이감 있는 컬러를 적용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명 : 지식넷 | Tel : 02-443-2922
Copyright © JiSikNet.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